2014/10/23 오랜만에 다시
-
- 유저에게 광고가 노출된 시간으로
- 누구에게 유리할것인가?
- 광고가 유저에게 오래동안 노출되면 annoying이 될것 같은데..
-
- 공유경제를 안좋게 보자면, 개인의 모든것을 상품화 시켜서 삶자체를 상품으로 만든다는 이야기.
- 남는 시간, 남는 공간, 남는 친절을 모두 상품화해서 판매하는 개인.
- 하지만 당분간 이쪽으로 새롭게 나오는 서비스는 계속해서 늘어날것 같다.
- 라인페이 (결제, 예정)
- 라인와우 (배달서비스, 예정)
- 라인택시 (콜택시, 예정)
- 라인맵스 (지도서비스, 예정)
- 라인앳 (상업용 계정, 예정)
- 라인 유료 공식계정 (연예인용 광고계정, 예정)
- 라인게임 (게임, 예정)
- 라인뮤직 (음원, 예정)
- 라인블로그 (블로그 플랫폼, 예정)
- 라인비즈니스커넥트 (비즈니스 메신저)
- 라인몰 (전자상거래)
- 라인스토어 (라인 관련 쇼핑몰)
- 라인데코 (스마트폰 꾸미기)
- 기타
https://gist.github.com/upepo/9966178
댓글 없음:
댓글 쓰기